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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ECS eMG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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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ECS eMG80

중소규모 기업을 위한 VoIP 및 IP/TDM 하이브리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iPECS eMG80
iPECS eMG80은 IP/TDM 하이브리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위에 VoIP 기술이 최적화되어 적용되었습니다. SMB 고객들은 iPECS eMG80을 통해 각 비즈니스 환경에 필수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함으로써, 생산성 향상과 비용 절감 등의 다양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SMB를 위한 유연한 확장성
iPECS eMG80은 멀티케비넷 구조로서, 2종의 기본(Basic) KSU와 1종의 확장(Expansion) KSU를 혼합 설계하여 다양한 용량 설계가 가능합니다. 초기 8~12명 기준 소규모에서 시작하여, 향후 비즈니스의 성장에 따라 100포트 이상 확장설계가 매우 탄력적으로 가능해집니다.
 
비용효과와 확장성이 뛰어난 VoIP 및 모빌리티
iPECS eMG80 하이브리드 솔루션 플랫폼은 SIP 국선, 로컬 및 원격지 모빌리티, 원격지 통신과 멀티 사이트 네트워킹 등이 가능한 최신의 VoIP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손쉬운 설치와 운영 관리
iPECS eMG80은 최신 HTML5 기반의 웹 어드민(Web admin)을 제공하여 매우 직관적이고 손쉬운 시스템의 설정과 관리가 가능합니다. 웹 매니저 설치 마법사(Web Manager Install Wizard) 기능을 통해 초기 설정 단계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과 애플리케이션
Voice 메일(음성 사서함), 오피스 및 호텔용 Attendant, IPCR, 모바일용 iPECS Communicator, iPECS UCS, Phontage 등 비즈니스의 수요에 맞는 다양한 기능과 애플리케이션과 통합 연동됩니다.
 
주요기능 및 특장점
• Auto Attendant와 Voice Mail 통합
AA/VM 애플리케이션은 KSU 메인보드의 Voice Store and Forward(VSF) 게이트웨이를 통해, 4개의 채널, 그리고 1시간의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MEMU옵션은 스토리지를 16시간으로 확장시키고, VVMU옵션을 추가할 경우, 4개의 채널과 16시간의 스토리지가 추가됩니다.(Voice mail 최대 8채널, 스토리지 32시간)
 
• IP-Attendant
IP-Attendant는 윈도우즈 기반 PC용 애플리케이션으로서, 콜 디스플레이, 국선 및 내선 사애 등의 정보 제공과 같이, 교환수 기능을 보다 손쉽게 제공합니다. 또한 오디오 기능을 위해 PC의 마이크 및 스피커가 연동되어 별도의 데스크탑 전화기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 ACD(Automatic Call Distribution)
iPECS ACD는 유연한 호 처리와 실시간 에이젼트 모니터링 및 관리 그리고 이벤트 메시지 뿐만 아니라 통계를 통한 리포팅 기능이 통합 제공되어 매우 편리합니다.
 
• 개인 그룹(Personal Groups)
주사용자의 주 단말기로 개인 그룹을 구성하고 같은 그룹에 있는 다른 단말기들은 그룹의 멤버로서 관리자 권한에 의한 설정이 가능합니다.(주 단말기 포함 최대 그룹 멤버는 32개)
 
• Mobile Extension
개인의 모바일 전화기가 시스템에 등록되어 시스템을 통해 호를 발신하거나 수신할 수 있습니다. DID호가 사용자의 iPECS 계열 IP 혹은 LDP 전화기로 수신될 때, 사전에 등록된 모바일 전화기로도 동시에 수신이 됩니다.
 
• System Networking
iPECS eMG80은 시스템 네트워킹 기능으로 다른 eMG80 시스템들과 연동하여 하나의 시스템처럼 운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네트워킹과 한층 진보된 네트워킹 기능이 있는 iPECS 프로토콜을 우선 사용하기 위해 회선에서 Qsig 혹은 IP회선을 통한 H.450을 채용하여 통신하게 됩니다.
 
• Centralized Attendant
네트워크 범위 내 어떤 시스템에 속한 하나의 단말기에서 Attendant 호출("0"다이얼) 할 때, 중앙 Attendant로 호 처리가 됩니다. 로컬 시스템 Attendant는 Attendant DND를 활성화하면 호는 중앙 Attendant로 보내어 집니다.
 
• Centralized Voice Mail
하나의 시스템에 수신된 외부 Voice메일은 중앙 Voice메일 서비스로 네트워크 내부의 모든 시스템에 속한 단말기들로 Voice메일 송부가 가능합니다.
 
• Web Call Back
단말기 사용자 웹 포털에서 웹 콜백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내선 웹 포털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원하는 전화번호로 송신번호와 수신번호를 설정하면 시스템의 국선을 사용하여 송신번호 및 수신번호 양방향으로 전화를 연결하여 통화가 가능합니다.
 
• 에너지 절감(Green Mode)
iPECS eMG80 시스템은 야간, 휴일, 사용자가 없을 때 등의 사전 설정된 조건으로 시스템에 연결된 키폰 및 SLT전화기에 대한 전력 소비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웹 어드민에서 수동으로 전력 제어도 가능합니다.
 
 
* 본 제품은 대외무역법이 규정하는 전략물자로서 본 제품 및 제품의 생산, 개발, 사용에 관련된 기술을 국외로 이전할 경우수출허가가 필요합니다.